라이언 에어 체크인 변경?!







지금 류와 저는 아일랜드에 있어요. 크리스마스를 가족과 함께 보내고 싶어해서 23일날 한국에서 날아왔습니다. 일년반만에 돌아온 아일랜드는 여전히 그대로네요. 그리고 왠지 모르게 그전보다 더욱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수 있었어요. 


길지 않은 일정이지만 아일랜드에 머무는 동안 잠시 프라하를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라이언에어로 예약을 하고 어제 온라인 체크인을 하니 Non European 이라서 웹체크인이 안되는군요! 모바일 앱으로도 되지 않아요. 작년에 이용할때만 해도 이티켓을 출력해서 데스크에서 스탬프를 받으면 되었는데 이제는 무조건 공항에 라이언에어 데스크에서 보딩패스를 받아야 하는군요.. 물어보니 정책이 변경되었다네요. 류는 앱에서 티켓을 바로 받고 저는 무조건 데스크로 가야하니 기분이 좀 그랬어요.. 다른 유럽 저가항공도 비유럽인일 경우 이런 정책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겪어보니 썩 유쾌하지는 않습니다. 혹시 라이언에어로 여행하시는 분들은 꼭 확인하시기 바래요! 


그래도 오늘밤에는 프라하에 있을 생각을 하니 너무 기대되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1박 2일 쉼표 여행  (0) 2015.06.08
[한국] 외국인에게는 신기한 임진각  (0) 2015.06.05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