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버거가 먹고싶을 땐?



아일랜드에는 류와 저가 자주 가는 펍, 카페 그리고 좋아하는 우리들만의 맛집들이 있어요. 한동안 가지 않으면 그리워지고 오랜만에 들려도 우리를 알아봐주는 정이 느껴지는 곳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런곳들은 소개해드릴까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류가 새롭게 알아본 요즘 핫한 버거집이라고 해서 그곳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Gourmet Burger Kitchen이라고 하는 곳인데 점심시간에 맞추어 오픈하는 식당인데 그걸 몰랐던 우리는 조금 기다려야했네요. 





기다리는 동안 옆에 펍에 들어가서 차를 마시며 노닥거렸더니 시간이 금방가는군요. 오픈시간보다 약 5분 늦게 갔는데 벌써 몇테이블에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깜짝놀랐습니다.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spicy Brazilian burger 뭐 이런 이름이었던것 같아요. 류가 주문한 버거인데요. 스파이시라는 이름답게 꼭대기에 고추가 하나 끼워져있네요.





반을 잘라 저에게 줍니다. 한입 먹어보니 저에게는 맞지 않는군요. 맵지는 않고 향이 강한 향신료가 있어서 제 입에는 별로였답니다. 류는 그럭저럭 먹을만하다고 하구요. 





제가시킨 치즈버거입니다. 치즈가 세가지 정도가 되는데 그 중에 원하는 치즈를 고를 수 있어요. 저는 그릴드 치즈를 골랐던것 같아요. 역시 버거는 기본 버거가 맛있는것 같아요. 


원래 우리는 그렇게 고급입맛이 아니라서 왠만한것들은 다 맛있게 먹는데요. 이 곳버거는 버거만 거의 10유로 이상씩 하는데 그다지 맛있는지는 모르겠더군요. 여러 메뉴를 더 먹어보면 왜 이렇게 유명한지 알수 있을지도 모르지요. 저렴한 우리 입맛에는 역시 Rick's Burgers 입니다. ㅎㅎㅎㅎ



구글에서 찾은 사진이에요..



Dame street에 있는데 파란색으로 칠해져 있어 금방 눈이 띄는데요. 이곳도 인기가 많아서 식사시간에는 빨리가서 자리를 잡아야합니다. 가격은 세트메뉴로 7-8유로면 커다란 버거와 감자, 콜라까지 먹을수 있어요 O.O! 사진을 찾다가 우연히 더블린 베스트 10 버거집 리스트(The Top 10 Burgers To Eat In Dublin In 2015)를 발견했어요. 한번씩 다 가보면 너무 행복할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