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진짜 핫초코

나른한 일요일 오후 4시 간단히 차 한 잔 하기 위해 플라비앙을 만났어요. 

플라비앙은 언제나 저희에게 좋은 곳을 소개해 주고 함께 가까운 곳에 여행을 가기도 하는 

좋은 친구랍니다. 


독일인이 운영하는 괜찮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오늘은 그리로 가봅니다. 

예전에 알리슨이 각종 차를 맛볼수 있는 추천 카페라고 소개해 준 바로 그 곳이었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테이블마다 미니 트리가 세팅되어 있네요. 테이블 6개 정도 밖에 되지 않는 아주 작은 카페이지만 테이블세팅에 이렇게 디테일하게 신경써주는 점이 참 좋은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카페라 우리가 도착했을때도 역시 사람으로 꽉꼭 차 있었어요.





쌀쌀한 12월 (엄청 춥거나 그러진 않아요!)에 어울리는 핫초코를 시켜봅니다. 데운 거품 우유와 초콜릿, 그리고 작은 쿠키를 줍니다. 여러가지 초코가 있는데 그 중에 자기가 원하는 것을 주문하면 그에 맞는 초코렛 바를 함께 준답니다.





초코가 커서 잘 안녹을것 같았는데 몇번 저어주니 금방 녹네요. 

입에서도 살살 녹는, 아주 달지 않고 딱 좋은 핫초코.

같이 나온 쿠키는 머랭쿠키 종류같은데 저는 머랭 종류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 먹다 말았네요.





얼마나 작은지 보이시죠? 이제 류와 함께 종종 와야겠습니다. 

'맛있는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해 맞이 크레페 파티  (5) 2015.01.15
지금 배고파요...  (4) 2015.01.02
푸아그라와 달팽이 크리스마스 만찬  (6) 2014.12.27
류의 김밥 만들기  (10) 2014.12.25
[프랑스] 알프스 음식 라클렛 (하클렛)  (8) 2014.12.19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