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저녁노을 in Bundoran



또 이야기가 밀리기 시작하네요... 프랑스에서 지난 주말에 아일랜드로 와서 류네 가족과 Budoran에 놀러왔어요. ​


류와 류 동생과 산책왔다가 하늘이 이뻐서 찍어보았어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아일랜드는 구름이 참 낮은것 같아요. 그래서 거대한 솜이불이 아일랜드를 덮고 있는것 같아요.



산책중에 갑작기 살짝 비가 왔는데 동생이 사진찍어준다면 벤치에 앉으라네요. 류와 저 둘다 엉덩이 젖기 싫어서 실제로는 오토바이 자세랍니다. ㅎㅎㅎㅎㅎ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