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가방 Zip Me



이번 크리스마스에 받은 선물중에 가장 신기한 선물 'Zip Me'

들어본적 있으신가요? 신기해서 찾아보니 한국에서도 팔았더라구요. 지금도 파는지는 모르겠지만 동생한테 물어보니 들어본적 있다고. 아마 처음보고 처음 들어본 사람은 저 뿐인가봅니다..







요렇게 작은 파우치에 들어있는 zip me. 처음받았을때는 악세사리인가 했어요. 





마우스와 나란히 두니 사이즈에 감이 오시나요?





좌우 끝이 이렇게 다 지퍼로 되어 있어요.





돌돌말아 있던 것을 풀면 이런 기다란 끈 모양이 되는데요. 이것을 끝에서부터 쭉~~ 지퍼를 잠궈주기만 하면 되요!





지퍼를 다 채운 모습. 

가볍게 지갑과 여권 및 간단 소지품을 넣을수 있는 가방으로 변신했어요!





귀여운 사이즈~ 여행가면 정말 유용할것 같은 가방이네요. 부피도 차지 하지 않고요. 필요없으면 돌돌말아서 넣어두면 되니까요!





마지막 끝가지 지퍼를 채우면 가방을 잠글수 있어요.  스와로브스키까지 박혀 있어 너무 심심해 보이지 않는 디자인! (알리슨에게 받은 선물인데 스와로브스키를 강조했답니다..ㅋㅋ)


크리스마스가 큰 명절인 몇몇 나라에서는 정말 선물준비로 허리가 휠것 같아요. 류의 조카들만 보아도 크리스마스에 랩탑은 기본으로 받고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너무 금전적으로 부담갈것 같은 선물도 '크리스마스니까~'라는 말로 커버가 되더라구요. 하지만 가까이 지내는 거의 모든 사람에게 선물을 준비한다 생각하면... 흐... 열심히 일해야겠네요..ㅜㅠ





이번 크리스마스에 류가 몇가지 선물을 주었는데요. 그중에 하나, 재미있어서 찍어봤어요. ㅋㅋ크리스마스 당일 아침 부랴부랴 포장한 모습! 사실 포장지는 일주일전부터 사놓았는데 포장은 당일아침에 한듯! 그 이유가 저기 붙은 스티커 ㅋㅋㅋㅋ 전날 슈퍼에서 산 고기에 붙어있던 스티커를 붙여서 주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테이프가 없더랍니다. 귀요미~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