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한국어 천재 (가짜)

저는 입니다저는 한국말 공부합니다저는 잘모을 겁니다

미안합니다한국어는 진짜 어려운 ... 저는 바보니까.



안녕 아일랜드 ㅜㅜㅜ



한국에 두달 갔아요. 아일란드 좋아해요... 조금 슬퍼해요.        

    


아일랜드



아니 아일랜드



부산은 아일란드 진짜 다른었어요!!



하동군



깜짝놀랐어요!! 모든 한국 사람은 따뜻하고 재미있어요

아일랜드 사람 이랑 한국 사람 비슷해요! 한국 시골도 이쁘다.



냠냠냠



한국 음식 맛있어요!             



네개만 ㅠㅠ


 막걸리는 한국의 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